킹콩샤워는 생각합니다!
THINK 01
시공1위, 매장점포수,
규모만이중요한가?
사업을시작하는모든 창업자들의 마음과절실함 ‘매출’이
중요시되어야 하지않는가?
THINK 02
킹콩샤워는 책임감있는
비즈니스를합니다.
각지역별 매장의매출과 최고의수익률로 킹콩샤워를
믿고함께하는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.

POINT 01
왜 킹콩샤워는 성공할 수 밖에없을까요?

셀프 세차장은 초기비용만 지급하면 이후 큰추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.
더군다나 커피숍, 차량 용품, 스낵 등 추가적인 서비스 비즈니스 구성에 따라 매출 극대화가 용이합니다.

타깃들의 차량 이동이 필수인 세차장은 상권에 큰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.
여타 종목의 프랜차이즈들이 기피해서 상대적으로 좋은 비용으로 공간을 구성할 수있는 곳이 여러분에게는 기회의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.

차가 있는 사람이라면 특히 차를 아끼는 사람이라면 내일 비가와도 세차를 합니다.
젊은 층고가의 차량 소유자 그룹을 집중 공략하는 프리미엄 셀프 세차장 킹콩샤워의 핵심 타깃이 있는 한 매출 걱정 없는 사업입니다.

말그대로 ‘셀프’ 기본적인 시설 설치 후 기초적인 관리만 지속된다면 인건비가 들어갈 일도, 점주님들의 노동 강도가 많을 일도 없습니다.
POINT 02
킹콩샤워만의 차별화된 사업 전략
-
쉽다
초보자도 가능한 체계적인
시스템과 운영 방식총3단계의 체계적인
창업 프로세스STEP 1
사전 경영진과의 전문적인 사업 논의,
기본적인 사업 방향, 셋팅 계획 등
체계적으로 준비STEP 2
킹콩샤워만의 프로페셔널한 오프닝팀
파견매장 인테리어, 설비 설치, 운영 및
서비스 교육까지 철저한 전담직원제로
진행STEP 3
지속적인 교육과 주기적인 운영 점검
-
빠르다
상권 및 타깃, 트렌드에 맞춘
발빠른 마케팅본사 마케팅팀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
온.오프라인마케팅 진행1. 온라인 바이럴 및 블로그 마케팅
2. 시즌 및 주요 사회적 이슈 연계한
프로모션 진행
구정, 추석맞이 무료 타이어 점검 서비스
크리스마스맞이 세차 프로포즈
3. PPL
영화, 드라마 속에서 브랜드 또는 매장이 노출되는 광고 마케팅 전략
4. 킹콩샤워 X 시럽월렛
수많은 멤버십 카드를 앱 하나에 담은,
SKT에서 주관하는 고객 멤버십카드관리앱 -
다르다
점주님을 위한 새롭고,
특별한 프로그램본사직원 및 전국 점주님들이 주기적으로
만나교육받고 지속적인 정보 교류 진행1. 실무/특전강의
서비스 전문가 및 본사 SV에게
질의응답과 롤플레잉 수업을 받음으로서
질높은 서비스와 매장 운영에 대한 실무 및
특전 강의 진행2. 컨퍼런스
연1회 점주 컨퍼런스 진행
전국 유명 프랜차이즈 서비스 탐방 및
정보 공유3. 워크샵
한 해 운영 평가 워크샵을 통해 차기년도
발전방향 모색
POINT 03
인허가조건
POINT 03
개설절차
그저 대형 프랜차이즈의 형식적인 공사가 아닌 창업주에게 맞게 1:1 맞춤 개설절차를 거쳐
전국의 매장개수 1위보다 매출 1위를 만들기 위해
집중 관리를 진행합니다.
창업주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이익을 내주고 있습니다.